본문 바로가기
일상

DJI 미니3 프로(dji mini 3 pro) 개봉기(리뷰)

by 화가이 2022. 11. 21.
728x90

안녕하세요

업무 항공촬영이 필요해 dji 미니 3 프로를 구매하였습니다

이번에 생일이기도 해서 나에게 주는 작은 플렉스 했습니다

가격이 140만원 가량해서 통장이 가벼워졌네요...

 

 

하이마트에서 주문하여 2일 만에 받았습니다

배송이 매우 빠르더라고요

저는 하이마트 온라인몰에서 1,413,000원 판매 중인 상품을 구매하였고 카드 청구할인받아서 구매하였습니다

 

하이마트 온라인몰에서  DJI  신모델 출시 기념으로 판매 중입니다

 

 

카드는 개인마다 가시고 있는 게 다르기 때문에 할인 금액을 확인해보세요

저는 이곳저곳 찾아보다 하이마트 온라인몰이 가장 저렴한 거 같아서 구매했답니다

지금 DJI 미니 3프로 중고 가격도 120만원에 판매 중하고 있어 신제품을 사는 게 이득인 듯싶어요

반응형

참고로 무이자 할부기간은 위 사진을 참고하세요

카드사마다 기간이 달라요

 

 

 

 

사은품으로는 레가토 3피스 12알[하푸푸에디션] 우레탄 골프공 1박스를 증정해주더라고요

참고로 레가토 골프공은 4~5만 원 정도 팔이 고있답니다

기간은 12월 31일까지니 참고하시고요

 

 

dji mini 3 pro 구성품은 기체 본체, RC 조종기, 예비 프로펠러 1쌍, C타입 케이블, 스크루 드라이버,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이게 140만 원이라니.... 비싸긴 하네요...

그래도 업무를 도와줄 녀석이라 매우 반갑습니다

 

 

DJI 미니 3 프로 스펙입니다

249g으로 따로 자격증은 필요 없습니다

다른 나라에 들고 입국 시 250g 이상은 반입이 안되는 곳도 있어 249g으로 출시됐습니다

 

 

사진과 동영상은 최대 4k까지 지원합니다

 

3방향 장애물 감지가 가능하여서 혼자서도 잘 피한다고 하네요

 

 

트루 버티컬 촬영이 가능해졌습니다

요즘 인스타나 틱톡에 올리는 영상은 세로 규격으로 나와서 들어간 옵션 같네요

 

피사체를 설정해놓으면 혼자서도 잘 따라오고 잘 찍어 줍니다

드론이 처음이 저에게는 너무 좋은 기능이에요

 

이외에도 설명할게 많지만 드린이인 저는 아직 익숙하지 않아서 연습과 공부를 통해 마스터해서 리뷰해드리겠습니다

이상 내돈내산 DJI 미니 3 프로 개봉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